메인 > 관리자게시판 > 자주하는질문

◎ 주문하고 카드결제 후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이 안보이실경우.

작성자 쉐프삼촌본사115.♡.180.35
작성일 17-08-10 17:25 | 1,979 | 0

본문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 검색 날짜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 ^


1930933283_1514969353.4716.jpg


        ※ 마이페이지에서 주문하신 년/월을 검색해주세요~

  



그래도 나오지 않는다면? 오류가 생긴경우 입니다.

결제오류는 대부분 스마트폰 오류이며 카드결제는 정상적으로 되지만 주문내역이 홈페이지 없는 경우 입니다.


와이파이 환경및 휴대폰의 환경에따라 오류가 발생될수 있으니

주문내역이 없는경우 전화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럴경우. 무통장으로 관리자가 대신 주문을 넣어드릴수 있습니다.

혹은 카드결제를 취소하고 재 주문이 진행 됩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입력된 서명이 없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